<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MHN스포츠 박소연 인턴기자) 21일 MBC '복면가왕'에서는 여름 특집으로 극장가를 강타한 메가 히트작의 주역이 등장한다.
과거 극장가를 강타했던 메가 히트작의 주인공이 복면 가수로 등장한다고 전해졌다. 한 복면 가수의 정체가 공개되자 녹화장이 충격에 빠졌으며, 전 국민이 알고 있는 유행어의 주인공이 모습을 드러내자 박수갈채가 쏟아졌다고 한다.
임재범의 '위로'를 선곡해 가슴을 울리는 진한 감동을 안기며 4연승에 성공한 가왕 '헤라클레스'는 5연승에 도전한다. 압도적인 성량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그가 여름 특집을 맞아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9연승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 터치드 윤민, 원조 꽃미남 김원준, 명품 음색 퀸 민, 129대 가왕 진주 박혜원(HYNN), 미녀 개그우먼 심진화, 글로벌 퍼포먼스 그룹 갓세븐 영재, 퍼포먼스 여제 효진초이, 월드 챔피언 크럼프 크루 프라임킹즈 넉스가 출연할 예정이다.
MBC '복면가왕'은 이번 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시청 가능하며, MBC 2024 파리올림픽 중계 일정 등으로 인해 오는 28일, 8월 4일, 8월 11일 '복면가왕'은 결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