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이슈 영화계 소식

'인사이드 아웃2', 800만 돌파…개봉 40일만 기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인사이드 아웃 2'가 개봉 40일 차에 8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인사이드 아웃 2'(감독 켈시 만)는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 각종 기록을 새롭게 쓰며 파죽지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개봉 40일 차에 8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 2'는 21일 오전 11시 기준 누적 관객 수 800만1,512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입소문 흥행을 실감케 하고 있다. '인사이드 아웃 2'의 800만 관객 돌파 흥행 속도는 동시기 개봉작을 월등히 뛰어넘는 것으로, 올해 여름 극장가의 진정한 흥행 강자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는 중이다.

'인사이드 아웃 2'는 이미 '겨울왕국' 시리즈에 이어 역대 애니메이션 국내 흥행 3위, '파묘', '범죄도시4'에 이어 올해 국내 개봉작 3위는 물론, '엘리멘탈'의 기록을 넘고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흥행 1위에 오르는 등 다수의 기록을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다. 또한, 시리즈 최고 스코어를 매 순간 경신하고 있으며, 개봉 6주 차에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장기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