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08 (일)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이수근, 민경훈 결혼 발표 전 예언...사이판 촬영 당시 이미 알았나 (‘아는형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JTBC 예능 ‘아는 형님’. 사진|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아는 형님’ 사이판 수학여행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20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는 사이판 수학여행의 마지막 날을 맞아, 타포차우 산 전망대, 산타루데스 성당, 제프리스 비치 등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는 ‘정글 투어’와, 사이판 최고 다이빙 포인트이자 세계 3대 동굴 다이빙 장소인 ‘그로토 동굴 투어’가 공개된다.

이날 ‘정글 투어’를 가게 된 개그맨 김영철·이수근,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 밴드 ‘버즈(Buzz)’ 멤버 민경훈은 이동 중 아름다운 사이판의 경치를 보며 “신혼여행지로 딱이다”라고 감탄한다.

자연스럽게 이어진 결혼 이야기에 이수근은 민경훈을 향해 “이런 애들이 장가 일찍 간다”라며 민경훈의 결혼을 예견한 듯한 발언을 했다. 사이판 촬영 당시 결혼 발표 전이었던 민경훈은 흔들리는 동공을 숨기지 못했다.

한편, ‘그로토 동굴 투어’를 체험하게 된 개그맨 강호동, 농구선수 출신 서장훈, 개그맨 이진호,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은 스노클링 안전 교육을 받던 도중 상어가 나타날 수도 있다는 강사의 말을 듣고 “상어를 만나면 코를 때리면 된다”라며 농담을 주고받는다. 하지만 이내 겁먹은 듯 심각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동굴 스노클링을 즐기던 서장훈은 ‘아는 형님’ 대표 덩치들로 구성된 멤버들 때문에 “동굴이 너무 비좁다”며 불편함을 호소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