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뉴진스 해린 "역사 관련 영상 자주 봐..세계사·한국사 재밌다"(W KOREA)

헤럴드경제 강가희
원문보기

뉴진스 해린 "역사 관련 영상 자주 봐..세계사·한국사 재밌다"(W KOREA)

속보
이란 전국 학교, 1주일 폐쇄 뒤 18일부터 다시 개교
'W KOREA' 유튜브 캡처

'W KOREA' 유튜브 캡처



[헤럴드POP=강가희기자]뉴진스 해린이 팬들의 질문에 답했다.

6일 유튜브 채널 'W KOREA'에는 "'너.. OO가 누구야?' 뉴진스 해린이 팬들에게 물어보고 싶은 질문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공개된 영상 속 해린은 버니즈(팬덤명)가 준비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해린은 좋아하는 가을,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겨울엔 목도리, 가을엔 아우터"라고 밝혔다.

또 자신과 관련된 밈에 대해 "쇼츠도 보고 글로도 써져 있는 걸 봤다"라고 답했다. 올해 기억에 남는 일 3가지로는 "'롤라팔루자', 팬미팅, 'GET UP' 음방활동"을 꼽았다.

해린은 "요즘 다양한 스타일의 노래를 들으려고 노력한다"라고 전했다. 또 그룹 막내 혜인과 비교했을 때 누가 더 '우당탕탕'하냐고 묻자 "상황에 따라 다르다"라고 답했다.

유튜브로 많이 보는 주제에 대해서는 "알고리즘에 뜨는 걸 본다. 주로 역사에 관련됐다. 세계사나 한국사 관련 영상이 재밌다"라고 말했다.


뉴진스를 10글자로 표현하라고 하자 "뉴진스는 정말 최고예요"라고 답한 해린은 "제가 순발력이 약하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해린은 광각 셀카를 애용한다며 "업로드 기준은 제가 보기에 분위기가 괜찮다, 잘 나왔다 싶은 걸 올린다"라고 전했다.

또 "요리는 거의 하지 않는다. 마지막 요리가 기억에 나지 않는다"며 "계란프라이가 마지막인 것 같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끝으로 해린은 "버니즈가 된다면 버니즈와 친구가 되고 싶다. '너 최애가 누구야?'라고 물어볼 거다"라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