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신규 브랜드 음원 출시
갤럭시 앰배서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 Z플립6'로 사진 촬영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가 17일 오후 1시 K팝 아티스트이자 갤럭시 앰배서더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와 협업해 만든 새 갤럭시 브랜드 음원 'Open Always Wins(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를 공개한다.
신규 브랜드 음원은 갤럭시 Z폴드·플립6 등 신제품 출시에 맞춰 갤럭시의 브랜드 가치인 '개방성(Openness)'을 강조하기 위해 제작됐다.
'Open Always Wins'는 에너지 넘치는 기타 사운드와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록(Alternative Rock) 장르 음악이다. 작사에는 TXT 멤버 수빈·연준·태현·휴닝카이가 참여했다. TXT 멤버들은 '개방성'에 대한 감정과 경험을 가사에 녹였다. 지난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갤럭시 언팩 2024'에서 'Open Always Wins'의 기타 멜로디와 메이킹 필름이 선공개되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Open Always Wins는 열린 마음으로 모두가 협력해 도전한다면 무한한 가능성을 열 수 있다는 의미다"라며 "열린 마음으로 목표에 도전하는 모든 사람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Open always wins'를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캠페인 메시지로 공개한 바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TXT 콘서트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여정이 담겼다. 아울러 2024년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구성된 '팀 삼성 갤럭시(Team Samsung Galaxy)' 선수들이 등장해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하고 도전하는 이들에 대한 존경과 응원의 메시지도 전한다.
'Open Always Wins'는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국내외 다양한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는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2024년 파리 올림픽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한 'Open Always Wins 댄스 챌린지'도 진행된다.
TXT 멤버들은 "실패에 좌절하지 않고 과감하게 도전하며 그를 통해 성장하는 사람이 진정한 승자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곡에 담았다"면서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삼성전자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배한님 기자 bhn25@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