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이슈 영화계 소식

흥행 조짐 '명탐정 코난' 27번째 극장판 예매율 전체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예매율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나가오카 치카 감독)'은 16일 오전 8시 기준 실시간 예매율 22.2%로 전체 1위에 올랐다. 예매관객수는 7만6107명으로 2위 '파일럿(김한결 감독)'과 2만5393명 차이를 보였다.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은 전설적인 검 성릉도를 손에 넣으려 하는 어둠의 세력에 맞서 검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려는 괴도 키드, 그리고 검을 지키려 하는 핫토리와 코난이 펼치는 배틀 미스터리 애니메이션이다.

개봉 1주 차 현장 증정 이벤트로는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그니처 특전 렌티큘러가 증정된다. 렌티큘러 6종 중 1종이 랜덤 증정되며, 당일 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서 티켓 인증 시 선착순 증정된다. 올스타 캐스팅의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앞면과 더불어 뒷면에 숨겨진 비밀을 맞춰보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20일 개봉주 무대인사도 확정됐다.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될 이번 무대인사에는 코난 역의 김선혜 성우, 신이치 역의 강수진 성우, 괴도 키드 역의 신용우 성우, 핫토리 역의 최재호 성우가 참석해 관객들과 만난다. 오는 17일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CJ ENM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