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3대 흉가 '늘봄가든'이 영화로…8월 개봉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원문보기

3대 흉가 '늘봄가든'이 영화로…8월 개봉

속보
푸틴 "앵커리지 회담서 트럼프 종전안에 동의"
영화 '늘봄가든' 티저 포스터. ㈜바이포엠스튜디오,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영화 '늘봄가든' 티저 포스터. ㈜바이포엠스튜디오,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곤지암 정신병원, 경북 영덕횟집에 이은 대한민국 3대 흉가를 소재로 한 공포 영화 '늘봄가든'이 8월 개봉을 확정했다.

'늘봄가든'(감독 구태진)은 곤지암 정신병원, 경북 영덕횟집에 이은 대한민국 3대 흉가 충북 제천의 늘봄가든에서 일어난 벗어날 수 없는 공포의 시작을 그린 영화다.

늘봄가든의 전설은 공포 유튜버들의 공포 체험 장소로도 소개되고 실제 고스트 헌터 체험을 하기도 하는 등 수많은 매스컴을 통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정체를 알 수 없는 기이한 목격담이 이어지며 괴담의 성지로 널리 알려져 오고 있다.

앞서 2018년 개봉했던 '곤지암'은 한국 공포 영화로서는 이례적으로 267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대한민국 3대 흉가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영화의 첫 성공 사례로 남았다.

특히 영화 '늘봄가든'의 연출은 국내 오컬트 열풍을 불러일으킨 '랑종'의 프로듀서 구태진 감독이 첫 메가폰을 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최근 SBS 드라마 '7인의 부활'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조윤희가 첫 공포영화에 도전, 글로벌 히트작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의 김주령이 함께 호흡을 맞추며 잊을 수 없는 강렬한 공포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