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8.01 (목)

유재필, 신동엽 만난다…'쏘는형' MC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코미디언 유재필이 새 웹예능 ‘쏘는형’ MC로 발탁됐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미디언 유재필이 새 웹예능 ‘쏘는형’ MC로 발탁됐다.

11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재필은 새 웹예능 ‘쏘는형’에 합류, 신동엽과 호흡한다. 웹예능 ‘쏘는형’은 신동엽과 유재필이 가깝고도 먼 MZ 스타들과 격없이 친해지기 위한 과정을 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신동엽이 MZ 스타들과 친해진 기념으로 팬들을 위한 조공 푸드트럭을 쏜다. 기존에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짠한형’과는 또 다른 재미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유재필은 ‘쏘는형’에서 신동엽을 도와 보조 MC로 출격한다. 유재필은 다수의 쇼케이스, 팬미팅, 레드카펫 등 행사를 통해 MZ 스타들과 소통해 오고 있다. 또 현재 단독 MC로 활약 중인 웹 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돌식탁’ 등에서도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호평받고 있다. 유재필의 이러한 재능은 ‘쏘는형’에서도 MZ 스타들이 편안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 이야기를 이어가는 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방송, 행사 등 다방면에서 전문 MC로 활약 중인 유재필은 상대를 배려하는 차분하고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프로그램, 출연자에 대한 철저한 사전 조사로 대중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으며 대세 MC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쇼케이스, 제작발표회, 레드카펫, 팬미팅 등 지난해에만 70회 이상의 각종 미디어 및 팬 행사 진행을 맡았고 올해는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유재필이 출연하는 ‘쏘는형’은 7월 중 공개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