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첫 다이어트 성공! 인교진, 건강 회복하며 예전 몸매 되찾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교진이 다이어트 성공 후 첫 후기를 전했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에는 ‘압구정 같이 가실래요? 인소부부가 인증한 압구정 닭갈비 인생 맛집 먹방 vlog #소이현 #인교진 #맛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에서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서울 압구정의 한 식당에서 닭갈비 먹방을 선보이며 다이어트 성공 후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매일경제

인교진이 다이어트 성공 후 첫 후기를 전했다.사진=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 캡처


소이현과 인교진은 식당에 도착하자마자 닭갈비, 물막국수, 다양한 종류의 사리를 주문하며 대식가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를 본 식당 사장은 놀라며 “많이 드시는 거다”라고 말했지만, 소이현은 “나 다 먹을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대답했다. 인교진 역시 “우리는 항상 먹으러 가면 ‘너무 많이 시키는 거 아니에요?’라는 말을 듣는다”고 덧붙였다. 소이현은 “3인분 시키는데 사장님들이 다 놀라시지만 마지막에 다 먹고 나온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매일경제

소이현과 인교진은 식당에 도착하자마자 닭갈비, 물막국수, 다양한 종류의 사리를 주문하며 대식가다운 면모를 보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 캡처


매일경제

첫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인교진은 다이어트 후 느낀 변화를 솔직하게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 캡처


영상의 하이라이트는 인교진의 다이어트 후기였다. 그는 닭갈비를 먹으며 “난 다이어트는 이제 끝났다. 내 예전의 몸무게와 배 둘레가 돌아왔기 때문이다”라고 중대 발표를 했다.

첫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인교진은 다이어트 후 느낀 변화를 솔직하게 전했다. 그는 “걸어다닐 때 몸이 가벼워졌다. 예전에는 꽉 끼던 옷들도 이제는 편안하게 맞고, 예전 옷도 다시 맞게 되니 기분이 좋더라”라며 “건강이 전체적으로 좋아졌다는 걸 느낀다”고 말했다.

이 영상은 인교진의 다이어트 성공담과 함께, 두 부부의 솔직하고 유쾌한 일상 모습을 담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