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김태호, 나영석과 맞대결 완패…'가브리엘' 편성변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김태호PD가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JTBC 새 예능 'My name is 가브리엘' 제작발표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4.06.20. jini@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김태호 PD의 '가브리엘'이 방송 2회만에 편성을 바꾼다.

3일 JTBC에 따르면,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은 5일 3회부터 금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한다. 기존에 8시50분 전파를 탔으나, 1시간40분 뒤로 늦춘다. 1·2회 모두 시청률 1%대(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상태다.

애초 나영석 PD의 tvN '서진이네2'와 10분 간격으로 편성, 맞대결이 관심을 모았다. 지난달 28일 방송한 가브리엘 2회는 시청률 1.1%에 그쳤으나, 서진이네2 1회는 6.9%를 찍었다. 큰 격차로 완패, 편성을 바꾼 것으로 보였다.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은 아무도 나를 모르는 곳에서 세계 80억 인구 중 한 명의 이름으로 72시간 동안 타인의 삶을 살아가는 관찰 리얼리티다. 개그맨 박명수를 비롯해 배우 박보검, 지창욱, 염혜란, 모델 홍진경, 댄서 가비, 크리에이터 덱스가 출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