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수지, 데뷔 14주년 기념... 팬들이 전한 사랑의 풍선 파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수지가 데뷔 14주년을 맞이해 팬들과 기쁨을 함께 했다.

배우 수지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뷔 14주년 축하 파티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는 팬들이 보낸 다양한 선물과 장식들이 돋보였다.

수지의 데뷔 14주년을 맞아 팬들이 보낸 선물의 풍경은 다채롭고 화려했다. 다양한 색상의 풍선과 꽃다발, 그리고 팬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들이 가득했다.

매일경제

수지가 데뷔 14주년을 맞이해 팬들과 기쁨을 함께 했다. 사진=수지 SNS


‘BAE SUZY’라고 적힌 큰 풍선이 중앙에 배치되어 있으며, 주변에는 수지를 축하하는 메시지가 적힌 카드와 선물들이 있었다. 선물 포장도 핑크색 리본과 깔끔한 포장지로 꾸며져 있어 전체적으로 밝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팬들이 수지를 위해 준비한 많은 정성과 사랑이 느껴지는 장면이었다.

한편, 수지는 지난달 5일 개봉한 영화 ‘원더랜드’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 또한, 수지는 차기작으로 김은숙 작가의 신작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에 김우빈과 함께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춘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감정이 지나치게 풍부한 램프의 정령 지니와 그런 지니를 꺼내 준 한 여자가 3가지 소원을 놓고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일경제

수지가 데뷔 14주년을 맞이해 팬들과 기쁨을 함께 했다. 사진=수지 SNS


수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 여러분 덕분에 항상 힘을 얻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팬들의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 수지는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