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의 단편영화 '인 악토버'가 6일 쿠팡플레이, 티빙에서 공개된다고 3일 밝혔다.
'인 악토버'는 바이로스로 황폐해진 사회가 배경으로, 주인공 영웅이 자신에게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감정을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담았다.
임영웅은 주인공으로 연기에 도전했다. 임영웅과 함께 안은진과 현봉식이 출연했고, 권오준 감독이 연출을 맡아 쓸쓸하면서도 감성적인 영상이 이어진다.
이번 단편영화는 익산, 충주 등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일부 영상이 임영웅의 '온기' 뮤직비디오로 먼저 소개돼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또한 지난 5월 약 10만 명의 영웅시대를 동원한 임영웅의 스타디움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에서도 짧게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임영웅은 '인 악토버'로 처음으로 '배우 임영웅'으로 변신, 자연스러우면서도 복잡미묘한 감정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해 기대가 커진다. 특히 감동과 울림을 모두 잡을 임영웅의 첫 연기 도전에 관심이 쏠린다.
'인 악토버'는 6일 정오부터 쿠팡플레이, 티빙에서 공개된다. 임영웅과 영웅시대가 함께한 첫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 더 무비'는 8월 28일 CGV에서 개봉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