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지구마불2' 곽튜브, 박준형x강기영과 우승특전 여행 "하반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지구마불 세계여행2' 곽튜브가 박준형, 강기영과 함께 여행을 떠난다. 8월 한여름에 떠날 세 남자의 여행에 기대감이 쏠린다.

2일 '지구마불2' 제작사 TEO 측은 조이뉴스24에 "곽튜브가 우승자 특전으로 박준형, 강기영과 함께 8월 여행을 떠난다. 구체적인 날짜와 장소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곽튜브는 '지구마불2' 최종 우승자로 선정됐다. 당시 곽튜브는 "여행 파트너들과 함께 재밌는 여행을 해서 우승한 거라 생각한다"라며 "우승 상품 여행도 함께 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 같다"라고 밝힌 바 있다.

조이뉴스24

지구마불 세계여행2 우승자 곽튜브 [사진=ENA, TEO]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곽튜브는 전반전엔 박준형과, 후반전엔 강기영과 함께 여행을 떠나 화제를 모았다. 3라운드 포르투갈 여행 중 박준형은 버킷리스트였던 나자레에서 학창 시절 아픔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쏟았다. 4라운드 페루 오얀타이탐보에서 강기영은 고소공포증이 있는 곽튜브를 대신해 절벽 호텔에 혼자 올라가 콘텐츠를 담아온 바 있다.

TEO 측은 "세 남자가 함께 하는 우승 특전 여행은 스핀오프로 제작되며,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라면서 "채널과 관련해서는 추후 논의 후 결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X원지(원지의 하루)X곽튜브가 주사위를 던져 떠나는 예측불허 여행 프로그램. 지난 시즌2에서는 파트너와 함께 하는 여행으로 두배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