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TXT 일본 신곡, 현지 아침 방송 테마송 낙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TXT. 사진l빅히트 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곡 ‘위 윌 네버 체인지(We’ll Never Change)‘가 일본 아침 방송 테마송으로 낙점됐다.

1일 방송된 일본 NTV의 아침 정보 프로그램 ’DayDay‘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신곡 ’위 윌 네버 체인지‘ 뮤직비디오 일부가 선공개됐다.

이 노래는 오는 3일 발매될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일본 싱글 ’CHIKAI‘(誓い/치카이)의 타이틀곡으로, 약 한 달간 ’DayDay‘의 엔딩을 장식한다. 정식 발매 전부터 인기 방송 프로그램의 테마송으로 선정됐다는 점에서 다섯 멤버를 향한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알 수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치카이(CHIKAI)‘ 발매를 기점으로 현지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이들은 먼저 싱글 발매 당일인 3일 후지TV ’2024 FNS가요제 여름‘에 출연해 ’위 윌 네버 체인지‘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어 6일 NTV ’THE MUSIC DAY 2024‘, 13일 TBS ’음악의 날 2024‘를 비롯해 여러 음악 프로그램에서 퍼포먼스를 펼친다. 8월 12일에는 후지TV에서 개최하는 야외 공연 ’메자마시 라이브‘에 출격한다.

또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세 번째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첫 일본 돔 투어를 앞두고 있다. 이들은 오는 10~11일 도쿄 돔을 시작으로 27~28일 교세라 돔 오사카, 8월 4~5일 반테린 돔 나고야, 9월 14~15일 미즈호 PayPay 돔 후쿠오카 등 일본 4개 도시에서 8회 공연을 갖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투어를 통해 ’한국 가수 데뷔 후 최단기간(1955일) 일본 4대 돔 투어 개최‘라는 이정표를 세우게 된다.

일본 싱글 발매와 투어 개최를 기념한 팝업 스토어도 기다리고 있다. 7월 3일 도쿄와 오사카에서 문을 여는 팝업은 각기 다른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 아이치와 후쿠오카에서도 팝업 개최를 예고해 현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일본 싱글 ‘치카이’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3일 0이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