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박재범, 오늘(30일) 신곡 발매… 한층 섹시한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박재범 ‘맥내스티’. 사진 I 모어비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박재범이 힙합곡으로 대중을 만난다.

박재범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맥내스티(McNasty)’를 발매한다.

‘맥내스티’는 지난 5월 발매된 ‘제이팍 시즌2(Jay Park Season2)’ 이후 약 한 달 만에 발표되는 신보로, ‘박재범표 힙합’을 만날 수 있는 곡이다. 가감 없고 재치 넘치는 가사와 중독적인 훅이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특히 파티 튠으로 독보적인 커리어를 자랑하는 프로듀서 구스범스(GooseBumps)와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나스(Nas), 히트-보이(Hit-Boy), 닙시 허슬(Nipsey Hustle)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그래미 어워드를 수상한 영인(YUNGIN)이 편곡 및 엔지니어로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섹시하면서도 위트 있는 콘셉트로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영상 속 박재범은 요리사로 등장해 유니크한 영상미와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자신만의 그루브로 완벽 소화하며 ‘맥내스티’만의 매력을 전한다.

앞서 박재범은 강렬한 분위기와 무르익은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독보적인 개성과 색깔을 가진 트렌디한 음악으로 대중을 만나온 만큼 박재범이 또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에게 듣고 보는 재미를 전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박재범의 새 싱글 ‘맥내스티’는 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박로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