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현장]민희진 대표 "뉴진스 도쿄돔 공연, 월드투어 전 도움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민희진 어도어 대표이사가 31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어도어 임시주주총회에 대한 입장을 밝히고 있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뉴진스의 도쿄돔 공연의 의미를 밝혔다.

27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도쿄돔에서 '뉴진스 팬미팅 '버니즈 캠프 2024 도쿄돔'이 진행됐다.

뉴진스는 26일에 이어 27일 양일간 도쿄돔에서 팬미팅 공연을 진행하며 일본 내 영향력을 입증했다. 양일간 9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민희진은 공연 전에 취재진석을 찾아 직접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민희진은 "어제는 많이 떨렸는데 오늘은 조금의 여유가 있다. 기술적인 문제만 없다면 더 재밌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오늘도 잘할 거라 생각한다"며 믿음을 드러냈다.

뉴진스는 2025년 월드투어를 계획하고 있다. 이어 민희진은 "(뉴진스 멤버들에게) 월드투어 전 도움이 될 듯 하다"고 미소지었다.

신보 '하우 스위트(How Sweet)'로 사랑 받은 뉴진스는 최근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을 발매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도쿄=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JTBC엔터뉴스·어도어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