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서인국 "이상형=안재현, 보고싶었어"..'월드게이' 3편 "한번 더할래?"[★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가수 케이윌의 뮤직비디오로 '월드게이'에 등극한 서인국이 3편 제작 가능성을 전했다.

27일 '데일리 패션 뉴스' 공식 계정에는 "월드게이 시즌3 기대해도 될까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라이브 클립 촬영 현장을 찾은 서인국의 모습이 그려졌다. 최근 싱글앨범 'SEO IN GUK'을 발매한 서인국은 비슷한 시기 케이윌의 신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에 안재현과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발매된 케이윌의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에서 다솜과 삼각관계 로맨스를 그린 반전 전개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파장을 일으켰다. 이후 케이윌은 서인국, 안재현과 다시 의기투합해 '이러지마 제발'의 뒷 이야기를 이번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에 담았다.

이에 서인국은 '데일리 패션 뉴스' 영상에서 "너 한번만 알아봐도 되냐?"라며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 속 명장면을 재연해 눈길을 끌었다.

또 그는 인터뷰 중 실제 이상형을 묻자 "제 실제 이상형은 안재현이요"라고 답하며 "보고싶었어, 안재현"이라고 말하는가 하면, '월드게이 시즌3' 기대해도 되냐는 질문에 "아마? 재현아 한번 더 할래?"라고 '상남자'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서인국의 화끈한 대답에 큰 호응을 쏟아냈다. 이와 더불어 '월드게이' 3편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서인국은 지난 19일 새 싱글 'SEO IN GUK'을 발매, 신곡 'Out of time', '너랑은 뭐든'을 공개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데일리 패션 뉴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