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이찬원, MC계 신흥 다크호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찬원이 예능 MC계 다크호스로 자리 잡고 있다.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가 내달 3일 방송을 앞둔 가운데, MC 이찬원의 존재감이 남다르다. 이찬원은 재치를 겸비한 매끄러운 진행 아래 박지선 교수, 홍진경, 장성규와 함께 호흡, 시즌1에 이어 연장 방송이라는 쾌거를 이뤄낸 바 있다.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2차 티저 영상에서 이찬원은 “사랑하는 찬스(팬덤)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연장 방송이 확정됐다”며 공을 돌리기도 했다. 심리 키워드를 흥미롭게 풀어내는 이찬원의 활약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정규 편성을 향한 기대도 높아지는 중이다.

이찬원은 또 다른 신규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도 안정적인 진행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찬원은 철저한 사전 준비를 통해 경제, 재테크 정보를 무겁지 않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양세형, 양세찬, 조현아와의 솔직 담백한 토크로 시청자와 공감대를 쌓고 있다.

이찬원의 진행력은 다음달 방송하는 역사 토크쇼 SBS '과몰입 인생사' 시즌2에서도 빛을 발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SBS '과몰입 인생사' 시즌2 쇼츠 영상에서는 이찬원이 등장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SBS '과몰입 인생사' 모두 시즌2 방송을 앞두면서, 이찬원의 바쁜 하반기 활약 역시 기대를 모은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