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임정희, 오늘(26일) 신곡 '5월의 장미'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P&B엔터테인먼트, 플랜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임정희가 오늘(26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5월의 장미' 음원과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 2021년 8월 발표한 'Let's go swimming(레츠 고 스위밍)'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곡이다. 청량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곡은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빨갛게 피어나는 장미처럼 묵묵히 자신의 때를 기다리며 매일 조금씩 전진하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한다.

임정희는 지난 2005년 싱글 'Music Is My Life(뮤직 이즈 마이 라이프)'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눈물이 안 났어', '시계태엽', '헤어지러 가는 길 (Feat. 조권 of 2AM)', '진짜일 리 없어' 등 임정희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다수의 히트곡으로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장악했다.

한편 임정희의 신곡 '5월의 장미'는 오늘(26일) 오후 6시 다날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되며, AURORA FAME에 선정돼 공식 스래드를 통해 답글 인터뷰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특별한 숏폼 콘텐츠들이 발행된다. 그리고 같은 날 오후 5시 50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