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서동현, 26일 서머송 ‘여름이잖아’ 발매 확정…NCT 마크 피처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가수 빅나티가 지난달 20일 서울 서초구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서 진행된 리바이스 501 데님 탄생 150주년 기념 포토월 행사에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아티스트 빅나티가 ‘여름이잖아’로 7개월 만에 컴백한다.

빅나티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여름이잖아 (Feat. 마크 of NCT)’를 발매한다.

‘여름이잖아’는 시원하고 청량한 사운드와 빅나티의 트렌디한 보컬이 여름 감성을 저격하는 서머송이다. 기리보이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모두가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완성했다.

특히 빅나티는 피처링으로 참여한 그룹 NCT 멤버 마크와 함께 두 청춘의 이야기를 여과 없이 담았다. 마크와 빅나티와의 색다른 시너지에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스포츠서울

‘여름이잖아’ 커버. 사진|하이어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곡 발매에 이어 빅나티는 오는 7월과 8월 ‘워터밤 2024’ 서울, 제주, 인천, 수원 공연에 잇달아 출연한다. 이를 비롯한 다양한 국내외 행사에 참석하며 활발한 여름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빅나티는 지난해 2월 EP ‘호프리스 로맨틱’, 11월 EP ‘ICN > YVR’을 발매하고 각 타이틀곡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 (Feat. 이수현)’, ‘연착’과 선공개곡 ‘친구로 지내다 보면’, ‘Vancouver 2’(밴쿠버 2) 등 웰메이드 트랙들로 개성 짙은 음악색과 서사를 선보였다. 지난달에는 레드벨벳 조이와 컬래버레이션한 리메이크 음원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통해 감성적인 보컬을 들려줬다.

빅나티의 신곡 ‘여름이잖아’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