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압도적 득표율’...‘트롯 바비’ 홍지윤, ‘K탑스타’ 트로트 여자 부문 1위 주인공 등극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트롯 바비’ 홍지윤이 ‘트로트 여자 부문’ 1위의 주인공에 올랐다.

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글로벌 K팝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 따르면 6월 17일부터 6월 23일까지 집계된 ‘트로트 여자 부문’의 1위의 자리는 홍지윤에게 돌아갔다.

‘미스트롯2’ 선 출신인 홍지윤은 무려 ‘득표율 78.7%’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1위에 올랐으며, 오유진이 17.8%를 획득하며 그 뒤를 이었다. 전유진은 0.6%로 3위에 머물렀다.

매일경제

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글로벌 K팝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 따르면 6월 17일부터 6월 23일까지 집계된 ‘트로트 여자 부문’의 1위의 자리는 홍지윤에게 돌아갔다. / 사진 = K탑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탑스타’는 현재 남/여 트로트, 남/여 아이돌, 남/여 신인 등의 분야로 나눠 ‘최애 스타’ 인기투표를 진행됐다.

새롭게 ‘K탑스타’ 앱에는 ‘스타팅’ 기능이 업데이트되면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스타팅은 팬과 스타가 직접 팬미팅을 할 수 있는 기능으로, ‘K탑스타’는 그동안 궁금했던 질문을 직접 스타에게 물어보고 답변을 받아볼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한편 홍지윤은 예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트롯 바비’란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장윤정, 송가인을 이을 차세대 트로트 여제로 평가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신곡 ‘가보자GO’를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나갔다. ‘가보자GO’ 신나는 드럼비트와 베이스, 귀를 사로잡는 신스라인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EDM 트로트 장르 곡이다.

홍지윤은 무대 뿐 아니라 KBS2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에도 게스트로 출연, 뛰어난 입담과 예능감을 자랑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