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0 (토)

'미달이' 김성은, 직접 결혼 발표 "따스한 사람 만났다"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성은 결혼 발표 / 사진=SNS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미달이로 활약했던 배우 김성은이 결혼을 발표했다.

김성은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적게 됐다. 내가 드디어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이어 "저의 가장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다.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항상 큰 용기를 주는 그런 사람"이라며 예비 남편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더욱 좋은 배우이자 아내가 될 수 있도록 저의 앞날을 지켜봐주시길 바란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한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결혼 소식과 함께 웨딩 촬영 사진도 공개했다. 해변에서 검정 색 드레스를 입고 예비 남편의 손을 잡고 있는 김성은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한편 김성은은 아역 배우로 데뷔, 지난 1998년 '순풍산부인과'에서 미달이 역으로 활약했다. 이후 '세 친구'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등에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 키즈 모델 에이전시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 이하 김성은 SNS 게시물 전문.

안녕하세요. 김성은입니다.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어요.

제가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

저의 가장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습니다.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항상 큰 용기를 주는 그런 사람입니다. 지금처럼 기쁠때 같이 웃고, 어려울때 서로에게 힘이 되고 싶은 마음에 가정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둘이 함께 더 넓은 곳을 여행하려 합니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올릴 예정입니다. 소중한 지인분들께 미리 소식 전해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가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더욱 좋은 배우이자 아내가 될 수 있도록

저의 앞날을 지켜봐주시길 바랄게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