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1 (일)

'놀뭐', 주우재·박진주 듀엣 무대…하하 "변우석·김혜윤 케미" 소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놀면 뭐하니?' 주우재와 박진주가 지코·제니의 'SPOT!' 커버 무대를 공개한다.

22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주코와 쟤니'로 변신한 주우재와 박진주의 '우리들의 축제' 무대와 비하인드 이야기가 그려진다.

조이뉴스24

'놀면 뭐하니?' 주우재와 박진주가 듀엣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POT!' 커버 무대는 축제 준비 과정에서 제니의 콧소리를 복제한 박진주의 "음~" 한마디에서 시작됐다. 이번 무대를 위해 두 사람은 약 2개월간 노래와 랩, 안무를 열심히 연습했다는 후문. 여기에 애절한 커플송까지 준비해 관객석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주우재와 박진주는 긴장감 속 'SPOT!' 커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힙합 병아리가 된 주우재는 랩을 하며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고, 박진주는 꾸러기 표정을 장착한 채 힙함을 뽐냈다.

특히 두 사람은 설레는 키 차이를 적극 활용한 무대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하하는 "요즘 변우석, 김혜윤 씨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시도 때도 없이 박치기를 하는 두 사람의 무대에 관객들은 자지러졌다고 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우리들의 축제'는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