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한혜진, 전현무와 깜짝 재회! ‘시언’s쿨‘ “10만 구독 축하 파티에서 웃음꽃 피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송인 한혜진과 전현무의 깜짝 재회 로 시언’s쿨 10만 구독자 축하 파티를 했다.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서 지난 21일 공개된 ’2024년 상반기 유튜브 최고 라인업‘ 영상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방송인 한혜진과 전 남자친구 전현무의 깜짝 재회가 눈길을 끌었다.

이시언은 유튜브 구독자 1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기안84, 한혜진, 박나래, 위너 이승훈, 빠니보틀, 임슬옹, 오연서 등 여러 동료들을 초대해 축하 파티를 열었다.

매일경제

방송인 한혜진과 전현무의 깜짝 재회로 시언’s쿨 10만 구독자 축하 파티를 했다.사진=유튜브 채널 ‘시언’s쿨‘


참석하지 못한 동료들은 축하 영상을 통해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시언의 절친인 전현무가 영상편지로 등장하여 큰 화제를 모았다. 전현무의 모습을 본 한혜진은 깜짝 놀라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았다.

전현무는 이시언에게 “드디어 10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축하한다. 가장 오랜 시간이 걸린 것 같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는 “꾸준히 정기적으로 올려주면 더 빨리 이 꿈을 이뤘을 텐데 이제 앞으로는 조금 더 성실히 더 자주 업로드해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매일경제

이시언은 유튜브 구독자 1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여러 동료들을 초대해 축하 파티를 열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시언’s쿨‘


전현무의 축하가 길게 이어지자 한혜진은 “기네요”라고 핀잔을 주었으나, 그의 영상이 끝나자 박수를 치며 화답했다. 행사 후 전현무의 입간판이 등장하자 한혜진은 깜짝 놀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한혜진과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2018년 공개 열애를 했으나, 2019년 결별하면서 프로그램에서도 하차했다. 이번 영상에서 두 사람의 재회는 많은 이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으며, 과거의 인연을 회상하게 했다.

이번 ’시언‘s쿨’ 10만 구독자 축하 파티 영상은 한혜진과 전현무의 깜짝 재회를 통해 큰 주목을 받았다. 두 사람의 유쾌한 반응과 서로에 대한 배려가 돋보였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