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제이쓴♥' 홍현희, 으리으리 새 집 공개…운동장만 한 거실 '눈길' (전참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홍현희가 새집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2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홍현희가 신기루, 샵뚱과 함께 극과 극 마트 장보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로 이사 간 홍현희의 집이 베일을 벗는다.

운동장만 한 넓은 거실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홍현희의 집에는 미끄럼틀, 자동차 장난감 등 준범이의 흔적으로 가득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메이크업 아티스트 '샵뚱' 한현재 원장이 홍현희의 새 보금자리에 방문한다.

하지만 샵뚱의 손에는 메이크업 도구뿐만이 아닌 궁채 장아찌, 명이김치 등 각종 반찬이 들려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홍현희는 그가 들고 온 김치를 맛보고는 곧장 쌀밥을 준비, 메이크업은 뒷전인 채 식사부터 돌입하는 진풍경(?)을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막간의 식사 후, 샵뚱은 MZ 세대의 핫플레이스(?)에 놀러 간다는 홍현희를 위해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솜씨를 발휘하는데.

과연 샵뚱이 반찬을 잔뜩 들고 온 이유는 무엇일지, 또한 이들이 향하는 곳은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홍현희와 샵뚱은 신기루를 만나러 마트로 이동한다. 신기루가 야외에서 고기 구워 먹기 좋은 인천의 어느 한 장소로 두 사람을 초대한다는데.

서로를 반갑게 맞이한 세 사람은 야장(?)에 가기 전 함께 장을 보기로 한다.

평소 P의 성향을 지녔지만, 먹을 때는 파워 J 성향이 된다는 샵뚱과 신기루는 영혼의 단짝처럼 소름 돋게 똑같은 먹취향으로 쇼핑 죽이 척척 맞으며 필요한 재료를 야무지게 구입한다.

반면 홍현희는 신기루의 심기를 건드리는 단독 행동(?)으로 팽팽한 대립을 이어가는데.

과연 세 사람은 무사히 장보기를 끝마칠 수 있을지 본방송이 궁금해진다.

홍현희와 신기루, 샵뚱의 유쾌한 마트 나들이는 22일 오후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