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투어스 신보 '서머 비트!', 지니램프서 9일간 즐긴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지니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지니뮤직의 ‘지니램프’가 그룹 투어스(TWS)를 만난다.

‘지니램프’는 아티스트의 신보를 팬덤들이 가장 먼저 만나고, 아티스트와 팬덤이 롱텀으로 9일간 소통하며 신보를 즐기는 프로모션이다. 이번에는 하이틴의 매력과 청량미 넘치는 투어스(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를 만난다.

투어스는 24일 미니 2집 ‘서머 비트!’(SUMMER BEAT!)로 컴백한다. 여름방학을 맞은 TWS의 경쾌하고 즐거운 음악이 담긴 신보로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를 비롯해 6곡을 담고 있다.

지니뮤직은 앨범출시 ‘D-3’인 21일 낮 12시 투어스 신보 출시 웰컴행사에 돌입한다. 지니뮤직은 이날 팬들과 함께 스템프이벤트를 열고 팬들의 설렘과 기대감을 담아낼 예정이다. 스템프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을 추첨해 10명에게 사인 CD를 제공한다. 이때 지니뮤직은 투어스 멤버들의 개성 가득, 청량미가 넘치는 이미지를 독점 공개하고 컴백을 알리는 투어스 인사영상도 업로드한다.

앨범출시 당일인 24일 지니뮤직은 투어스 앨범 수록곡을 함께 즐기는 ‘신곡 스트리밍’ 프로모션을 연다. 추첨을 통해 스트리밍 이벤트에 참여한 팬덤 6명에게 투어스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사한다. 앨범 출시 당일 투어스 신곡 안무 킬링포인트를 알려주는 영상과 투어스 멤버들 사진들과 단체 사진도 전격 공개한다.

이어 26일부터 지니뮤직이 제작한 투어스의 슬기로운 학급회의 영상 ‘지니오리지널’도 오픈된다. 투어스 멤버들은 최애 플레이리스트, 신곡 최애가사와 투어스 멤버들의 속마음을 알 수 있는 쇼트폼 영상 ‘이모지오’를 공개한다.

지니램프는 투어스 앨범 출시 3일전부터 컴백을 축하하는 프로모션을 열고 9일간 투어스의 음악과 퍼포먼스, 영상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를 준비한다. 단독으로 공개되는 독점 콘텐츠로 투어스의 특별한 매력을 만나는 지니뮤직의 스페셜 프로모션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