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3 (토)

송중기♥케이티, 1살 아들 육아 현장 포착…유모차 얼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김선웅 기자 = 21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4 미국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공식 개막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LA 다저스의 2차전 경기, 배우 송중기 부부가 경기를 관전하고 있다. (공동취재) 2024.03.21.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송중기(39)의 육아 근황이 화제다. 아들이 탄 유모차를 끌고 있는 모습을 중국 주요 매체들이 집중 조명했다.

지난 18일(현지시간) 8world 등 중화권 매체에 따르면, 송중기가 아내, 아들과 함께 산책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송중기는 아들이 타고 있는 유모차를 직접 끌었다.

일부 누리꾼들은 서울 한남동에서 송중기 가족을 만났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한 누리꾼은 "도로가 한적할 때 갑자기 아기의 울음소리가 들렸고, 고개를 돌려 보니 송중기의 가족이라서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이 누리꾼은 그때 송중기와 눈이 마주치기도 했다. 유모차에 탄 송중기 아들의 얼굴은 드러나지 않았으나, 작은 발이 노출됐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8world가 공개한 사진 속 송중기는 캐주얼한 차림이다. 송중기는 짙은 회색 반팔 티셔츠에 검은 바지를 입었으며 하얀색 모자를 매치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송중기(왼쪽),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사진=뉴시스 DB,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페이스북 캡처) 2024.06.1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중기의 근황과 함께 소셜미디어에서 그가 끈 유모차도 주목받았다.

해당 유모차는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싸이벡스(CYBEX)의 프리암 제품으로 추정된다. 가격은 160만~250만원대로 알려졌다.

송중기는 방송인 이금희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이금희 마이 금희'가 지난 3월 공개한 영상에서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영상에서 이금희는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득남을 축하한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에 송중기는 "감사하다. 이제 8개월 넘었다. 예뻐서 미치겠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당시 이금희는 2월27일 열린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제작보고회 MC를 맡았으며, 송중기는 로기완 역을 맡았다. 이 영화는 탈북자인 로기완이 이국에서 겪는 이야기를 그렸다. 조해진 작가의 장편소설 '로기완을 만났다(2011년·창비)'가 영화 원작이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해 1월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40)와의 결혼, 임신을 발표했으며 그해 6월 득남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배우 송중기가 27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2.27. jini@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