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테디와 손잡은' 로제 "나를 찾는 한 해였다…곧 신곡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블랙핑크(BLACKPINK) 로제ⓒ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블랙핑크의 로제가 "곧 컴백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로제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 개인적으로 제 음악이 나오기 전에 어떤 것도 말하거나 발표하고 싶지 않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여러분 모두 나를 알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저는 내가 정말 무언가를 하기 전에 '무언가가 있다'는 말을 하는 것을 싫어한다"라며 "저에게는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음악을 여러분들에게 들려주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없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해 말부터 올해 내내 거의 매일 작업실을 들락거리며 새로운 음악 작업을 해왔다"라며 "올해는 내가 어디에 있고 앞으로 무엇을 하고 싶은지 찾아보는 한 해였다, 스스로 독립적인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운 몇 달이었다"고 소개했다.

또 "머지않은 미래에 흥미로운 발표를 할 계획이다"라며 "모든 사람이 내 음악에 열광해 주길 바란다, 내 음악에 기대 많이 해달라"며 곧 컴백할 것임을 시사했다.

앞서 로제는 이날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 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음을 공식화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