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한지혜, ‘15kg 감량’ 뒤엔 숨겨진 노력.. 비키니 도전으로 복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한지혜가 꾸준한 운동과 다이어트로 완성한 건강한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한지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운동 중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지혜는 “단순한 머신운동이 아닌 기능성 운동”이라며 “규칙적으로 운동하지 않으면 몸이 여기저기 고장이 난다. 루틴 있게 살기! 내 몸은 내가 아니까 꾸준히 열심히 하기!”라는 글을 함께 남겼다.

사진 속 한지혜는 실내 헬스장에서 운동 중인 모습이다. 배경에는 다양한 운동 기구들이 배치되어 있고, 큰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이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한지혜가 들고 있는 노란색 케틀벨은 근력 운동에 많이 사용되는 기구로, 그녀의 체력 단련에 대한 열정을 보여준다.

매일경제

배우 한지혜가 꾸준한 운동과 다이어트로 완성한 건강한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한지혜 SNS


한지혜의 패션도 주목할 만하다. 그녀는 베이지색 반팔 티셔츠와 검정색 레깅스를 착용하고 있다. 이 운동복은 캐주얼하면서도 운동하기에 적합한 스타일이다. 또한 한지혜는 운동 중에도 안경을 착용해 세련된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다. 이처럼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그녀의 스타일은 많은 팬들에게 신선함을 주고 있다.

한지혜는 “단순한 머신운동이 아닌 기능성 운동”을 강조하며, 꾸준한 운동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그녀는 규칙적으로 운동하지 않으면 몸이 여기저기 고장이 난다고 경고하며, 자신의 몸을 잘 아는 만큼 꾸준히 운동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긴다고 밝혔다.

한편, 한지혜는 지난 2010년 6살 연상의 검사 남편과 결혼했다. 결혼 11년 만인 2021년 6월에는 딸 윤슬 양을 출산했다. 출산 후 한지혜는 KBS2TV ‘편스토랑’에 출연해 몸무게 15kg을 감량한 사실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그녀의 건강한 다이어트와 꾸준한 운동은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한지혜의 꾸준한 노력과 열정은 팬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으며, 그녀의 건강한 일상은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교감을 줄 것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