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잊어버리면 안돼요”...방탄소년단 ‘까까머리’ 완전체로 보내는 메시지 [똑똑SN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오랜만에 ‘까까머리’ 완전체로 뭉쳤다.

15일 오후 방탄소년단의 리더 RM은 개인 SNS에 “잊어버리면 안돼요”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정국)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현재 방탄소년단은 지난 12일 전역한 진을 제외하고 모든 멤버들이 현재 군 복무 중인 상황이다. 진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멤버들은 ‘까까머리’로 불리는 짧은 헤어스타일을 한 채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다. 입대 전과 별반 다를 바 없을 정도로 풋풋하면서도 앳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매일경제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오랜만에 ‘까까머리’ 완전체로 뭉쳤다. / 사진 = RM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군악대서 근무 중인 RM은 색소폰을 들고 전역식에 참석, 축하이벤트를 선보이면서 눈길을 모았던 바 있다. RM은 당시의 풍경을 담은 사진은 물론이고, 자전거를 타고 가는 풍경, 그리고 평소 좋아하는 그림으로 전하는 근황까지 보여주기도.

한편 12일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제5보병사단에서 육군 병장 만기 전역한 진을 위해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인 슈가를 제외한 RM,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전역식을 찾아 화제를 모았다.

진에 이어 방탄소년단 내 다음 군필자가 되는 멤버는 제이홉이다. 제이홉의 전역 예정일은 10월 17일이며, 지난해 12월 11일 입대한 RM과 뷔는 2025년 6월 10일 전역한다. 이어 지난해 12월 12일 입대한 지민과 정국은 2025년 6월 11일에 전역하며, 지난해 9월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를 시작한 슈가는 2025년 6월 21일 소집 해제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