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권은비, 새 싱글 '사보타지' MV 티저 공개…글로벌 팬심 저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가수 권은비가 신곡 ‘사보타지’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두 번째 싱글 ‘사보타지’(SABOTAGE)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어둠 속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와 입을 맞출 듯 가까워지는 권은비의 실루엣을 비추며 시작됐다. 이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그의 모습과 화려한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장면들이 연달아 등장해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이데일리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권은비의 맑고 청량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사보타지’ 음원이 흘러나오고, 중간중간 신곡 안무를 선보이는 모습까지 공개돼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했다. 치명적인 권은비의 자태가 담긴 티저 영상이 뮤직비디오 본편과 더불어 코앞으로 다가온 컴백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사보타지’는 권은비가 지난해 10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라이크 헤븐’(Like Heaven) 이후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싱글로는 지난해 8월 발매한 ‘더 플래시’(The Flash) 이후 10개월 만이다.

새 타이틀곡 ‘사보타지’는 80년대 디스코 사운드에서 영감받은 유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하우스 비트 위에 유려하고 다이내믹한 보컬 레인지가 매력적이다. 레트로한 드럼과 신시사이저에 모던하고 다채로운 사운드를 녹여내 청량하면서도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연상시킨다.

이 외에도 새 싱글 ‘사보타지’에는 사랑했던 이가 더 이상 옆에 없음을 실감하는 상실의 감정을 담은 ‘언내추럴’(Unnatural),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권은비의 나른한 보컬의 매력이 더해진 ‘배드 블러드’(Bad Blood)까지, 권은비의 매혹적인 음색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세 곡이 수록됐다.

권은비의 두 번째 싱글 ‘사보타지’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