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세계기사식당2' 송준섭 PD "곽준빈, 무해하고 재밌는 사람" [N현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4일 EBS·ENA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 기자간담회

뉴스1

송준섭 PD(왼쪽)와 곽준빈. (사진=ENA, E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세계기사식당2' 송준섭 PD가 곽준빈(곽튜브)에 대해 "무해하고 재밌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EBS·ENA 새 예능 프로그램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 기자간담회가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삼영먹거리 식당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곽준빈(곽튜브)과 송준섭 PD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송준섭 PD는 곽준빈에 대해 "느끼하지만 무해하고 감동이 있지만 재밌는 사람"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웃기려고 하는 프로그램이 아니어서 예능이 맞나 싶기도 하다, 교양으로 불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며 "(곽준빈 씨는)평범한 현지 사람을 만나면서 무례가 되지 않는 과정에서 그분들과 친분을 쌓고 감동을 끌어주는 것을 잘한다, 외국어 능력과 결합해서 한국에서는 그런 방송을 하는 사람이 없지 않나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는 여행 유튜버 곽튜브 곽준빈이 해외 기사식당을 방문하고 평범한 현지인과 친구가 되는 여행 프로그램으로 15일 오후 8시 5분 방송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