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6 (화)

손연재, 출산 4개월 만에 찾아온 자유! 수영복에 청바지 입고 신나는 슬리퍼 차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손연재가 인스타그램에 스타일리시한 사진을 공개했다.

리듬체조 선수 출신 손연재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사진에서는 손연재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면모가 돋보였다.

손연재는 블랙 앤 화이트 수영복을 착용해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매일경제

손연재가 스타일리시한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손연재 SNS


수영복의 모노크롬 컬러 조합은 그녀의 고급스러움을 더욱 부각시켰다.

또한, 손연재는 허벅지까지 오는 청바지를 착용해 청순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냈다. 자연스러운 포즈와 밝은 미소는 그녀의 발랄함을 더했다.

특히 손연재는 슬리퍼와 화이트 캡 모자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는 일상에서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하는 아이템들로, 손연재의 뛰어난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매일경제

손연재는 허벅지까지 오는 청바지를 착용해 청순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냈다.사진=손연재 SNS


매일경제

손연재는 슬리퍼와 화이트 캡 모자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했다.사진=손연재 SNS


한편, 손연재는 현역 시절 한국 리듬체조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선수로 잘 알려져 있다. 2012년 런던 올림픽 리듬체조 개인종합 5위,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인종합 4위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리듬체조의 위상을 높였다. 2017년 2월 공식 은퇴를 선언한 이후, 현재는 ‘리프 스튜디오’ 최고경영자(CEO)로서 리듬체조 유망주를 육성하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손연재의 이번 인스타그램 사진은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며,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