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4 (목)

이슈 프로야구와 KBO

프로야구 NC "유튜브에 확산 손아섭 관련 소문은 모두 사실무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NC 손아섭 집중
(창원=연합뉴스) 김동민 기자 = 19일 경남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24 KBO 리그 KIA 타이거즈 대 NC 다이노스 경기. 7회 말 2사 1·2루 상황 NC 1번 손아섭이 집중하고 있다. 2024.5.19 image@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대호 기자 = 프로야구 NC 다이노스 구단이 최근 유튜브와 커뮤니티 사이트에 유포되고 있는 손아섭(36)과 관련된 소문이 모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NC 구단은 9일 "손아섭은 해당 사건과 아무런 연관이 없다"면서 "현재 손아섭의 매니지먼트사에서 관련 증거를 수집, 정리 중이다. 법률 대리인을 통해 민형사상 조처를 곧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날 한 유튜버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손아섭이 20여년 전 부산에서 일어난 집단 성폭행 사건에 연루된 12명 가운데 한 명'이라는 확인되지 않은 주장을 담은 영상을 올렸다.

올 시즌 손아섭은 타율 0.295, 4홈런, 39타점, 33득점으로 활약 중이다.

프로 통산 2천492안타를 기록 중인 손아섭은 앞으로 안타 13개를 더 때리면 박용택(전 LG 트윈스·2천504안타)을 제치고 KBO리그 역대 최다 안타 선수로 올라선다.

4bun@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