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플레티넘 회원 9명 프로암 초청
원더몰 구매 고객 3명에게도 기회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이 열리는 스카이72 하늘 코스. 사진 원더클럽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달 말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대회를 개최하는 골프 플랫폼 원더클럽이 유료 멤버십인 원더플래티넘 회원 대상으로 프로암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원더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플러스는 비즈플레이, 클럽72와 공동으로 오는 27일부터 나흘간 인천 영종도 클럽72 하늘 코스에서 KPGA 투어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 with(위드) 클럽72를 개최한다.
원더클럽은 원더플래티넘 신규 가입 추천 상위 회원과 추첨을 통해 총 9명을 선정해 프로암 출전 기회를 준다. 또한 ‘원더몰’ 오픈 기념으로 구매 고객 중 3명을 프로암에 초청한다.
원더몰은 골프클럽, 용품, 의류 등 다양한 골프 상품을 판매하는 원더클럽의 쇼핑몰이다.
원더클럽은 클럽72를 비롯해 신라·파주·떼제베·파가니카·알펜시아CC 등 전국 11개 골프장의 예약이 가능한 통합 플랫폼이다.
클럽72는 대회 직후 일주일 동안 하늘 코스의 그린과 러프 등을 대회 수준으로 유지해 내장객들이 KPGA 대회 코스를 직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