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화이트' 출시

서울경제 박효정 기자
원문보기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화이트' 출시

속보
트럼프, 그린란드 언급하며 "무력 쓰지 않을 것"
정밀하고 촘촘한 탄력 케어
7일간 볼 리프팅 지속 확인



동국제약(086450)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뷰티 디바이스 라인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화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3일 동국제약에 따르면 올 3월 선보인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의 첫 번째 컬러 에디션이다. 기존 제품과 동일한 기능을 갖췄고 미세집중초음파(MFU)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마이크로 탄력 샷 케어를 선사한다. 얼굴 전체, 이마, 눈밑, 팔자, 턱밑, 목 부위(갑상선 제외) 등 집중적인 탄력 관리를 위한 ‘집중초음파(HIFU) 모드’와 데일리 피부관리를 위한 ‘흡수 모드’ 등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집중초음파 모드’에서 초음파 에너지는 피부 속 깊은 층인 4.5㎜ 깊이까지 도달한다. 동국제약이 특허를 받은 ‘트랜듀서’ 기술로 피부 속 정확한 위치에 정밀하고 촘촘하게 강력한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며 피부 통증이나 자극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주 1회 5분 사용이 권장되고 1회 관리 시 1000샷이 피부에 골고루 조사된다.

‘센텔리안24 부스팅 샷 젤’과 함께 사용한 인체조직 시험 결과 1회 사용으로 이마, 눈가, 눈밑, 팔자, 입가, 턱밑, 목 피부 처짐(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입증됐다. 피부 콜라겐 파워 개선 및 피부 3단 깊이(2, 4, 8㎜)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7일(168시간) 동안 볼 부위 끌어올림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것도 확인됐다. 데일리 케어로 적합한 ‘흡수 모드’는 피부에 미세한 통로를 형성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매일 1회 5분 사용이 권장된다.

박효정 기자 jpark@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