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 박준형·브라이언 ‘교포 케미’에 세계가 놀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XYOB’ 스틸컷. 사진 | JohnMaa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가 MC와 게스트의 찰떡 궁합을 발휘하며 글로벌 반응을 이끌고 있다.

‘XYOB’는 K팝 아이돌의 진솔한 이야기를 K푸드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웹 예능이다. 박준형과 브라이언이 2MC로서 ‘교포 케미’를 발산 중인 가운데, 론칭과 함께 400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첫 게스트 청하는 데뷔 9년 차를 맞이한 진솔한 소감을 전한 데 이어 독보적인 댄스 챌린지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여자)아이들 우기는 2MC와 영어로 막힘없이 대화하며 미국 정통 토크쇼의 분위기를 냈다. 나아가 2MC는 우기 특유의 솔직당당한 매력을 끌어내며 큰 호응을 얻었다.

‘XYOB’에는 그간 비비지, SF9 인성&다원, 몬스타엑스 아이엠&아스트로 MJ, 아이브 레이, 키스오브라이프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K팝 대표 아이돌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XYOB’는 글로벌 푸드 토크쇼를 표방하는 만큼 영어로 진행되며, K푸드를 매개체로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新 메가트렌드’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XYOB’는 유튜브 채널 ‘JohnMaat’을 통해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intellybeast@sportssoe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