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변화무쌍 곡·비주얼…트레저, 'KING KONG' 기대 요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8일 오후 6시 신곡 'KING KONG' 발표

더팩트

트레저가 28일 오후 6시 신곡 'KING KONG'을 발표한다. /YG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가 신곡 제목 'KING KONG(킹콩)'에 걸맞은 강렬한 곡과 퍼포먼스로 돌아온다.

트레저는 28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KING KONG'을 발표한다. 약 10개월 만의 컴백인 데다 강력한 제목만큼이나 콘셉추얼한 음악 세계가 예고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ING KONG'은 이뤄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모든 것을 바치는 맹목적인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빠른 템포와 타격감 있는 비트,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로 이러한 사랑의 역설을 이채롭게 풀어냈다.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는 "트레저가 발표한 곡들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KING KONG'은 다이내믹한 강약 조절, 트렌디한 멜로디라인 위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과 랩이 다양한 변주로 전개된다.

곡의 이러한 테마는 트레저의 변화무쌍한 비주얼을 통해 보다 생동감 넘치는 시각적 쾌감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뮤직비디오는 다채로운 세트와 거침없는 액션, 시네마틱한 연출로 완성됐고 앞서 공개한 '킹콩'의 출현 및 수배 전단 등의 힌트들의 실마리가 풀리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트레저는 전보다 더 강렬한 퍼포먼스도 준비했다. 곡 특유의 속도감과 역동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크럼프 장르를 녹여냈고 댄스 브레이크 구간에 새로운 구성을 시도했다. 후렴구 안무는 가사를 직관적으로 풀어내 몰입도를 높인다.

소속사는 "바쁜 투어 일정 속에서도 팬들을 위해 작업한 만큼 멤버들 모두 설레는 마음이다. 음원부터 뮤직비디오까지 이전과는 다른 트레저의 음악적 색깔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활동들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레저는 컴백 한 시간 전인 이날 오후 5시 트레저 공식 유튜브, 위버스 채널에 'THE TREASURE SHOW'를 공개한다. 재치 넘치는 토크쇼 콘셉트 형태로 진행되며 멤버들의 신곡 소개부터 촬영 비하인드 방출, 게임 코너 등을 통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