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2 (토)

CSR, 완전체 활동 재개 "우리가 달려온 지 424일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CSR(첫사랑)이 콘셉트 티저를 오픈하고 본격 컴백 프로모션에 나섰다.

CSR(첫사랑)은 28일 오전 공식 SNS에 멤버들의 모습 일부분이 촬영된 두 가지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을 예고했다.

첫 번째 티저에서 멤버들(두나, 금희, 시현, 서연, 유나, 수아, 예함)은 어두운 분위기 속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을 보이는 반면, 두 번째 티저에서는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배경으로 즐겁고 자유분방한 느낌을 표현해 각기 다른 메시지를 전했다.

앞서 CSR(첫사랑)은 공식 채널에 컴백 날짜가 담긴 스포일러 이미지와 영상을 게재해 오는 6월 11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이 발매된다고 알린 바 있다.

해당 콘텐츠에는 멤버들의 뒷모습과 함께 '우리가 달려온 지 424일째', '너는 어떤 시간을 보내고 있었니?' 등 의미심장한 문장이 담겨있다.

이는 새 싱글에 대한 힌트가 담긴 메시지로 알려진 가운데, '424일'은 CSR(첫사랑)의 전작인 '딜라이트'(DELIGHT) 발매일로부터 이번 컴백까지 소요된 날을 의미한다.

약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로 뭉치게 된 CSR(첫사랑)의 컴백 예고에 글로벌 팬들은 변함없는 애정과 지지를 전하며 컴백 열기를 한층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편, CSR(첫사랑)의 새 싱글은 오는 6월 11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씨에스알이엔엠)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