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에스파, 더 큰 거 온다...'아마겟돈'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7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 발매
한국일보

그룹 에스파(aespa)가 신곡 '아마겟돈(Armageddo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에스파(aespa)가 신곡 '아마겟돈(Armageddo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6일 자정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에스파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아마겟돈'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해당 티저에서는 과감한 변신을 예고한 에스파의 비주얼은 물론, 무게감이 느껴지는 신곡 일부도 미리 만날 수 있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오는 27일 공개되는 타이틀 곡 '아마겟돈' 뮤직비디오는 새롭게 확장된 다중우주 세계관 시즌2 서사를 담아, 서로 다른 세계의 두 에스파가 만나 각성하게 되는 스토리를 그렸으며, 에스파만이 보여줄 수 있는 거대한 스케일과 독보적인 콘셉트로 다채로운 볼거리가 예상된다.

신곡 '아마겟돈'은 강렬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올드스쿨하면서도 트렌디한 트랙이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나는 오직 나만이 정의할 수 있다'라는 주체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거칠고 절제된 음색이 잘 어우러져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에스파표 도파민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오는 27일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둔 에스파는 또 다른 더블 타이틀 곡 '슈퍼노바'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실시간 및 일간 1위로 퍼펙트 올킬 기록, 음악방송 2관왕 달성 등 인기 행진을 펼치고 있는 것은 물론, 대학가 축제 시즌을 맞아 다수의 대학 축제에 참석해 에너지 넘치는 무대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화제성까지 휩쓸었다.

한편, 에스파의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