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찬란한 서사 베일 벗었다…아르테미스, 첫 정규 '달' 하라메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아르테미스(ARTMS)의 찬란한 서사가 찾아온다.

모드하우스는 25일 0시 아르테미스의 공식 SNS 채널에 첫 앨범 'Dall(달, Devine All Love & Liv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 글로벌 우리(OURII)에게 특별한 두근거림을 안겼다.

이날 베일을 벗은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인트로 'url'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Virtual Angel'을 지나 'Sparkle',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The Hichhiker's Guide to the Galaxy)'로 팬들을 이끈다.

또한 프리미어 싱글로 팬들을 만났던 'Flower Rhythm', 'Candy Crush', 'Air'의 특별한 멜로디가 귓가를 자극한 뒤 'Unf/Air', '조난', 'Butterfly Effect'가 이어진다. 그리고 팬들의 선택을 통해 첫 프리미어 싱글로 낙점됐던 'Birth'가 'Dall'의 문을 강렬하게 닫는다.

특히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아르테미스의 빛나는 서사를 품은 첫 완전체 앨범 'Dall'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그동안 공개됐던 아르테미스 멤버들의 빛나는 콘셉트 컷까지 녹아들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아르테미스는 오는 31일 첫 정규앨범 'Dall'을 발매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이번 앨범은 완전체로서 아르테미스와 '달'의 이야기, 그리고 이달의 소녀 시절 발매한 'Love & Live'를 떠올리게 만드는 작명으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여기에 아르테미스는 지난 24일 팬들과 함께하는 'Dall' 청음회를 진행하며 첫 완전체 앨범을 앞두고 특별한 시간을 탄생시키기도 했다.

한편 아르테미스 완전체의 첫 정규앨범 'Dall'은 오는 31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되며, 이들은 타이틀곡 'Virtual Angel'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모드하우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