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양세찬 “전현무는 공개 연애에 미친 남자”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독사과’ 스틸컷. 사진 | SBS PLU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MC 전현무가 공개연애에 대해 설명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SBS Plus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뼛속까지 과감한 요즘 남녀들의 연애를 담는 리얼 연애 예능이다. 실제 커플 중 한 명이 직접 ‘실험 카메라’를 의뢰해 리얼리티를 극대화하는 형식으로, 연인의 변화무쌍한 감정 변화를 낱낱이 카메라에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전현무, 양세찬, 이은지, 츄, 성지인이 MC로 캐스팅됐다.

이와 함께 첫 회에서 MC 전현무는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라는 프로그램 명칭에 걸맞게, “연애를 좀 하는 분들이 모인 것 같다”며 MC 캐스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낸다.

양세찬과 이은지 역시 서로의 연애사를 잘 알고 있다며 ‘찐친 바이브’를 자랑한다. 이에 전현무는 “(양)세찬이가 연애를 한 적 있어?”라며 ‘깜놀’한 뒤 “연애 이미지가 전혀 없다”라고 말했다. 당황한 양세찬은 “난 형처럼 공개만 안 할 뿐이지, 연애 경험이 많다”라고 강조했다. 전현무는 “난 (연애를) 공개를 한 게 아니라 공개 ‘된’ 것”이라고 해명한다.

결국 고개를 끄덕인 양세찬은 “그래도 (전현무) 형은 자타공인 연애박사”라고 그를 치켜세우고, 전현무는 다시 “난 요란한 빈수레”라며 “소문만 무성하지 아무것도 없다”라고 억울해했다. 하지만 양세찬은 “모두가 알고 있는 공미남”이라고, ‘공개 연애에 미친 남자’라는 설명을 덧붙여 전현무를 K.O시킨다.

이은지 역시 전현무에게 “엄청 바쁘신데 어떻게 연애를 하시냐?”고 묻고, 전현무는 “바빠서 (연애를) 못 한다고 하는 건 말도 안 되는 헛소리”라며 의미심장하게 웃었다. 이에 이은지는 “멋지다! 완전 ‘공친놈’(공개 연애에 미친 놈)”이라고 극찬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웃음꽃이 만발한 가운데 전현무는 “지금부터 ‘독사과 챌린지’를 시작할 것”이라고 대망의 첫 코너를 소개한다.

‘독사과 챌린지’는 실제 커플 중 한 명이 의뢰를 하면, 자신의 짝이 진정한 사랑이 맞는지 확인해보는 ‘실험 카메라’ 도전기. 특히 제작진이 준비한 ‘애플녀’가 사랑의 훼방꾼으로 등장해 의뢰인의 연인을 유혹하기 위해 ‘독사과’급 플러팅을 감행한다고 해 궁금증을 모은다.

이와 관련, 전현무는 “그 어디에도 없는 ‘애플녀’ 군단이 요즘 말로 하면 ‘플러팅’을 하는 ‘애플짓’을 ‘독사과 챌린지’에서 보여줄 것”이라며 “이 방송을 통해 전국민에게 ‘애플짓’이라는 신조어가 유행할 것 같은 예감이 든다”라고 자신했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오는 28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