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공식] 김용건, 할아버지 됐다…'며느리' 황보라, 아들 출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사진=텐아시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황보라가 아들을 출산했다.

23일 황보라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오늘 오후 황보라가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린다"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들의 보살핌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황보라와 오덕이(태명)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시선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황보라는 이날 제왕절개를 통해 아들을 출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황보라는 난임을 극복하고 임신에 성공해 많은 응원을 받았다. 황보라는 지난달 한 인터뷰에서 "시간이 오래 걸릴 뿐이지 언젠가 아이를 가질 수 있겠다는 믿음으로 1년 넘게 버텼다. 언젠가 올 시간이기에 저만 지치지 않으면 된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원하는 아이를 가질 수 없었던, 일종의 결핍의 시간이 저를 겸손하게 하고 제 삶을 한 번씩 되돌아보게 했다. 다행히 지금은 그 모든 시간을 지나 아주 건강한 임신부가 돼 아이와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황보라는 2022년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동생인 김영훈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와 결혼해 백년가약을 맺었다. 시험관 수술을 네 차례 시도한 끝에 임신했다.

황보라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 중이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