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커넥션' 지성, 스틸컷만 봐도 '연기 차력쇼'…강렬함 그 이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배우 지성이 '커넥션'으로 돌아온다.

지성이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을 통해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바로 24일 첫 방송을 앞둔 '커넥션'은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친구의 죽음을 단서로 20년간 이어진 변질된 우정,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중독 추적 서스펜스 드라마다.

조이뉴스24

'커넥션' 지성 스틸컷 갈무리 [사진=써패스이엔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극 중 지성은 얽히고설킨 커넥션의 전말을 파헤치는 장재경 역으로 분한다. 장재경은 안현경찰서 마약팀 에이스 형사지만 누군가에 의해 강제로 마약에 중독된 인물이다. 모든 전개의 중심에서 활약할 캐릭터와 '믿고 보는 배우' 지성의 역대급 만남은 벌써부터 드라마 팬들의 심박수를 한껏 높이고 있다. 앞서 공개된 드라마 티저 예고편 및 스틸을 통해 미리 만나본 지성표 장재경은 안방극장에 숨 막히는 긴장감과 재미를 드리울 것으로 예상,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이러한 가운데, 소속사 써패스이엔티는 지성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했다. 공개된 사진은 마치 드라마 속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이는 지성의 색다른 비주얼과 독보적인 연기력을 엿볼 수 있었기 때문. 특히 그는 악의 커넥션에서 범인을 잡겠다는 뜨거운 집념이 서린 눈빛, 긴장감이 묻어나는 표정 등 다양한 디테일로 작중 인물의 서사를 담아내 감탄을 자아냈다.

포스터 촬영 당시 지성은 베테랑 배우다운 프로페셔널함으로 현장을 박수갈채로 가득 채웠다는 후문. 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 최고의 결과물로 탄생시키기 위해 제작진과 끊임없이 의견을 나눈 것은 물론 장재경의 특징을 집약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심혈을 기울였다고. 이에 지성이 완성할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는 어떠할지 그리고 서스펜스 장르물의 매력을 배가시킬 그의 연기 차력쇼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지성의 안방 복귀작으로 주목받은 SBS '커넥션'은 5월 2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