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송다은, 승리 여친 아닌 BTS 지민 여친?…"이미 다 알지 않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셀프 열애설을 퍼트린 '하트시그널2' 출신 송다은이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진행하며 승리와 지민을 언급했다.

21일 송다은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승리와의 친분에 선을 그었다. 방송에서 한 네티즌은 "승리 여자친구냐?"라고 묻는 말에 "NOPE"이라고 답변했다. 이어 해당 질문을 고정한 뒤 "그분 여친 아닙니다"라고 다시 한번 부인했다.

이후 지민과의 열애설 관련 질문이 쏟아졌다. 송다은은 해당 질문에 "긍정적으로 보시고 싶은 분, 부정적으로 보시고 싶은 분들 계시겠죠"라는 애매한 답변을 내놨다. 왜 확실한 답을 내놓지 않냐는 물음에는 "말하면 뭐라고 할거잖아요"라며 열애설을 부추기는 대답이 이어졌다. 또 "제가 괜히 이러겠나. 다 알지 않나"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에 지민 팬들이 군대에서 힘들게 보내고 있는 지민을 향한 쓸데없는 소문을 퍼트리냐고 항의했고 이에 송다은은 "군대에서 왜 고통받는다고 생각하지?"라며 군 복무 중인 지민과 연락을 취하고 있다는 뉘앙스의 태도를 이어갔다.

그러면서 악플을 다는 네티즌에게는 "저도 알아듣고 변호사님도 다 보고 있다"라며 "나중에 저에게 죄송하다고 말하지 말라. 합의는 없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송다은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In june! I can't wait"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영상을 올렸다. 꽃 이모티콘으로 가려진 누군가가 걸어가는 영상, 검은색 티셔츠를 입은 송다은, 한 남성이 크롭된 영상, 집 안을 촬영한 영상 등이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해당 남성을 방탄소년단 지민으로 추측했다. 송다은이 게재한 영상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의 구도와 유사하다는 이유를 들었다. 또 크롭된 영상과 집 안을 촬영한 영상 또한 각각 지민과 지민의 집 안과 비슷하다는 의견이 쏟아졌다.

송다은이 입은 검은색 티셔츠는 2020년 방탄소년단 팝업에서 판매했던 티셔츠와 동일했다. 심지어 송다은은 이날 '다은'과 '지민'의 영문 이름이 적힌 이어폰이 담긴 사진을 추가로 게시하기도 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투데이/기정아 기자 (kki@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