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이혼숙려캠프' 위기의 부부들! 이혼과 '새로고침' 사이 결말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송 : 5월 23일(목) 밤 10시 10분

JTBC



2기 부부들의 최종 선택이 공개된다.

오늘(23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JTBC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이하 '새로고침')에서는 이혼숙려캠프 2기로 참가한 세 부부가 후회 없는 선택을 하기 위한 최종 과정을 밟는다. 72시간의 캠프 과정 중 마지막으로 변호사 상담과 최종 조정 기일을 진행하며 이혼할 것인지, 다시금 결혼생활을 '새로고침'할 것인지 결정하게 된다.

먼저 부부들은 변호사 상담을 통해 혼자 알아보기 힘들었던 각종 법률적 조언을 받는다. 특히 부부 관계에 대한 의견 차이로 갈등하던 부부는 재산분할에 대한 상담이 진행되자, 평소 남편이 이혼하면 전 재산을 아내에게 주겠다고 했던 것이 실제 효력이 있는지 질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또한, MC 박하선은 변호사 상담 중 부부의 이야기에 "부럽다"라며 속마음을 숨기지 못했다고 전해져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서 이혼의 마지막 과정인 최종 조정 기일이 진행되며 결혼생활 유지와 이혼 사이에서 고민하는 부부들의 상반된 모습들이 드러난다. 남편의 가부장적인 태도로 주목받았던 갑을 관계 부부는, 처음에는 이혼 생각이 없었던 남편도 캠프 중 선을 넘는 아내의 행동에 실망해 이혼을 고려한다고 밝혀 충격을 자아낸다. 과연 부부들이 이혼숙려캠프 과정을 통해 어떤 결정을 내리게 될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혼 위기 부부들의 최종 선택과 캠프 퇴소 후 부부들의 최근 근황은 오늘(23일 목요일) 밤 10시 10분 JTBC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