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9 (수)

수진, 타이틀곡 ‘모나리자’ 트레일러 공개…강렬한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텐아시아

/ 사진 출처: BRD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수진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수진은 오는 23일 새 EP ‘RIZZ(리즈)’를 발매하는 가운데 지난 21일과 오늘(22일)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MONA LISA(모나리자)’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와 티저를 오픈했다.

텐아시아

/ 사진 출처: BRD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에는 한 치 앞도 안 보이는 미지의 공간을 지나 신비로운 공간에 추락한 수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타이틀곡 ‘MONA LISA’의 중독성 넘치는 음원 일부와 포인트 안무가 공개됐다. 웅장한 배경과 거대한 조각품, 촛불, 불꽃 등의 몽환적이면서도 서늘한 분위기의 오브제, 바운스 있는 아프로비츠의 리듬이 어우러졌다.

특히 수진은 다채로운 헤어 메이크업과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해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한층 깊어진 독보적 아우라와 위풍당당한 자태로 수진 만의 ‘모나리자’ 탄생을 기대케 했다.

수진의 새 EP ‘RIZZ’는 ‘상대를 끌어당기겠다’는 ‘RIZZ’의 뜻처럼 수진의 매력으로 대중을 끌어당기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MONA LISA’, 수록곡 ‘RIZZ ME UP(리즈 미 업)’, ‘Lime(라임)’, ‘헤엄’, ‘DROP TOP(드롭 톱)’, ‘Summer Daze(서머 데이즈)’까지 6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모나리자’는 아프로비츠 리듬과 일렉 기타, 신스 사운드가 오묘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하는 트랙이다. 마치 모나리자처럼 미묘한 시선과 매력으로 상대를 사로잡는 장면을 과감하게 표현한 노랫말과 수진의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시너지를 이룰 예정이라고.

한편 수진의 두 번째 EP ‘RIZZ’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