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천우희, '13년 팬' 결혼식 참석→축사까지.."사랑 돌려드리겠다" 뭉클[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형준 기자] 10일 오전 서울 중구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 The 8Show '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더에이트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더 에이트 쇼'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뷰를 기록한 배진수 작가의 네이버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 을 각색해 한재림 감독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여기에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가 8명의 참가자로 변신해 8개의 층으로 나뉘어진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협력과 대립, 배신을 거듭하며 색다른 케미와 앙상블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천우희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4.05.10 /jpnews@osen.co.kr


[OSEN=김나연 기자] 배우 천우희의 남다른 팬사랑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누리꾼이 올린 천우희의 사진과 영상이 확산됐다.

해당 누리꾼은 "그저께 친구 결혼식 갔는데 천우희님 등장. 팬 위해서 축사까지 해줬다"고 설명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하늘색 원피스를 입고 팬의 결혼식에 참석한 천우희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영상에는 천우희가 손수 준비한 축사의 일부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천우희는 "13년의 시간동안 팬과 배우로 함께 해온 사이입니다"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그녀는 언제나 나의 활동을 지켜봐주고 함께해주고 격려해줬습니다다. 가족 아닌 타인에게 이런 응원과 사랑을 받아본다는것은 배우의 특권일지도 몰라요다. 언제나 그녀는 절 만날때마다 편지를 쥐어줬다"고 팬을 향한 진심어린 감사를 전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천우희는 팬의 신랑을 향해 "이제 나에게 묵묵히 보내줬던 사랑을 당신께 양보해야겠네요. 아니, 돌려드릴게요. 당신을 만나기 전까지 내가 운이 좋아서 나눠 갖고 있었던거예요. 진짜 사랑의 주인을 기다리고 있었던거죠. 그녀가 충만한 사랑과 행복을 느끼게 해줘서 고맙습니다. 진심으로 두사람의 앞날을 축복합니다. 결혼을 축하합니다"라고 인사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팬을 향한 천우희의 애정이 묻어나는 '환승연애' 급 축사에 누리꾼들도 감동을 금치 못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이들은 "천사다", "팬분 너무 행복하셨을듯", "너무 따뜻하고 사랑스럽다"고 감탄했다.

이밖에 천우희는 축사를 마친 후 팬인 신부와 다정히 팔짱을 끼고 사진을 찍는가 하면, 신부측 어머니와 진한 포옹을 나누는 등 특급 팬서비스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천우희는 지난 17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The 8 Show (더 에이트 쇼)'와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온라인 커뮤니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