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다이나믹 듀오, 9월 유럽 투어 떠난다…글로벌 역주행에 화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가 데뷔 이래 첫 유럽 투어를 개최한다.

21일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과 유럽 공연 전문 회사 프론트로는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가 오는 9월 유럽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나믹 듀오는 스페인을 시작으로 프랑스, 체코, 네덜란드, 영국 총 5개국을 순회한다.

조이뉴스24

다이나믹듀오 유럽 투어 관련 이미지 [사진=아메바컬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004년 데뷔한 다이나믹 듀오는 현재까지 힙합 신의 최전방에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다이나믹 듀오는 3월 정규 10집 '2 Kids On The Block'(투 키즈 온 더 블록)을 발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진입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다이나믹 듀오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리더 계급 미션곡으로 발매한 'Smoke'(스모크)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스모크 챌린지' 열풍에 힘을 보탠 두 사람은 10년 전 발표한 'AEAO'(에아오)로 글로벌 역주행까지 달성했다. 'AEAO'는 모바일 숏폼 플랫폼 틱톡(TikTok)을 비롯해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전 세계 주요 음악 차트를 휩쓸며 다이나믹 듀오를 글로벌 팬들에게 각인시켰다.

이에 힘입어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해 4년 만에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를 개최하며 국내 팬들을 만났다. 두 사람은 3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것은 물론 1회 공연 추가 개최까지 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국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다이나믹 듀오는 첫 유럽 투어로 글로벌 역주행 열기를 이어간다.

'AEAO'를 포함해 '불면증', '죽일 놈(Guilty)', '고백(Go Back)', '출첵' 등 다양한 명곡과 함께 웰메이드 라이브 공연을 예고한 다이나믹 듀오는 올 가을 유럽을 열광하게 만들 전망이다.

다이나믹 듀오의 첫 유럽 투어는 9월 스페인에서 포문을 연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