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0 (목)

라이즈, 6월 17일 첫 EP 'RIIZING' 컴백(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라이즈가 첫 미니앨범의 발매일을 6월 17일로 확정 짓고, 2024년 반박불가 '라이즈 붐'을 일으킨다.

라이즈는 20일 0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을 업데이트하고,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 관련 티저 이미지,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팝업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 오픈 일정을 예고해 궁금증을 더했다.

조이뉴스24

라이즈 첫 미니앨범 관련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를 비롯해 이미 음원 공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iren'(사이렌), 'Impossible'(임파서블), '9 Days'(나인 데이즈), 'Honestly'(어니스틀리), 'One Kiss'(원 키스), 'Talk Saxy'(토크 색시), 'Love 119'(러브 원원나인) 등 총 8곡이 수록된다.

지난 4월부터 라이즈는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에 따른 모든 활동의 테마를 'HUSTLE'(허슬)로 설정하고 다음 목표를 향해 과감히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전했으며, 프롤로그 싱글 'Impossible' 활동에 이어 앨범 준비와 동시에 첫 팬콘 투어에 돌입해 본격적인 '허슬 행보'를 펼치는 중이다.

더불어 타임라인에 오는 9월 주요 스케줄도 함께 공개, 라이즈가 전 세계 10개 지역에서 팬콘 투어를 마친 후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팬콘의 피날레를 서울 KSPO DOME에서 의미 있게 장식하는 일정까지 한번에 표기된 만큼, 남은 올해 계속될 라이즈의 '성장 모먼트'를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라이즈 첫 미니앨범 'RIIZING'은 오늘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